Starnews

[속보] 나나, 자택에 강도 침입..경찰 현장 검거

발행:
김미화 기자
배우 나나가 15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된 세상에서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과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오는 23일 개봉한다. /2025.07.15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나나가 15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된 세상에서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과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오는 23일 개봉한다. /2025.07.15 /사진=이동훈 photoguy@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이자 배우 나나의 집에 강도가 침입, 경찰에 붙잡혔다.


15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 구리경찰서는 이날 특수강도미수 혐의로 A 씨(30대)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이날 오전 6시께 구리시 아천동 소재 나나의 주거지를 흉기를 들고 침입해 나나와 그의 모친에게 돈을 요구하며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나나는 주거지에 있던 모친과 함께 A 씨와 몸싸움을 벌였고 A 씨를 제압한 후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A 씨를 현장에서 검거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강도 A 씨는 경미한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 중이며 다행히 나나와 그의 모친은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피해자 조사를 마친 후 A 씨에 대한 조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반짝이는 비주얼'
르세라핌 사쿠라-홍은채 '러블리 핌둥이!'
솔지 '미미 카리스마'
베일드 뮤지션,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수현 측 "故 김새론 유족, 사실상 범죄 시인" 주장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 한일전' 류지현호, 도쿄돔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