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나, 자택에 침입한 강도 제압..소속사 측 "경찰 수사 중"

발행:
김나연 기자
배우 나나가 15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된 세상에서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과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오는 23일 개봉한다. /2025.07.15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나나가 15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된 세상에서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과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오는 23일 개봉한다. /2025.07.15 /사진=이동훈 photoguy@

그룹 애프터출신 배우 나나의 자택에 강도가 침입했다.


15일 나나 소속사 측은 스타뉴스에 "나나 씨의 자택에 강도가 침입했다. 현재 경찰 수사 중이라서 자세한 부분은 밝힐 수 없다.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밝히겠다"고 전했다.


이날 경기 구리경찰서는 특수강도미수 혐의로 30대 A 씨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6시께 구리시 아천동 소재 나나의 주거지를 흉기를 들고 침입해 나나와 그의 모친에게 돈을 요구하며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나나는 모친과 함께 A씨와 몸싸움을 벌였고 A씨를 제압해 곧바로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A씨를 현장에서 검거했다. A씨는 경미한 부상을 입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반짝이는 비주얼'
르세라핌 사쿠라-홍은채 '러블리 핌둥이!'
솔지 '미미 카리스마'
베일드 뮤지션,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수현 측 "故 김새론 유족, 사실상 범죄 시인" 주장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 한일전' 류지현호, 도쿄돔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