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매니저 사기'에 운 성시경, 대국민 응원 속 기쁜 소식 전했다 [공식]

발행:
김나라 기자
성시경 /사진제공=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 2024.01.06 /사진=이동훈
성시경 /사진제공=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 2024.01.06 /사진=이동훈

가수 성시경이 '경도를 기다리며' OST에 참여, 작품의 완성도를 더한다.


17일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주)에 따르면 성시경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극본 유영아, 연출 임현욱)의 OST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를 선발매한다.


소속사 측은 "성시경이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를 통해 오랜만에 작곡부터 가창까지 참여해 곡의 감정선을 세심하게 구축했다. 여기에 심현보 작사가가 직접 대본을 보고 박서준이 연기한 경도 역의 감정 흐름을 중심으로 가사를 완성했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이자 음원 강자로 통하는 만큼 성시경의 OST 참여는 곧 드라마의 퀄리티를 보증하는 일이다. 특히 매년 겨울 성시경 표 짙은 감성을 담아낸 음원으로 강한 존재감을 보여온 성시경이기에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 또한 발매 전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소속사 측은 "성시경은 드라마가 지닌 서정적인 분위기와 깊은 감정선을 자신만의 음색으로 담아내며 여운을 선사한다. 성시경의 내공 깊은 보이스와 차분한 울림이 돋보이는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극의 몰입도를 더하는 동시에 올겨울을 대표할 음원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경도를 기다리며'는 두 번의 연애를 하고 헤어진 이경도(박서준 분)와 서지우(원지안 분)가 불륜 스캔들 기사를 보도한 기자와 스캔들 주인공의 아내로 재회해 짠하고 찐하게 연애하는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12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최근 성시경은 오랜 시간 함께했던 전 매니저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은 사실을 알리며 대중의 걱정을 산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르세라핌 '도쿄돔 공연 기대하세요!'
BTS 뷔 '멀리서도 빛나는 존재감'
이채민 '반짝이는 비주얼'
르세라핌 사쿠라-홍은채 '러블리 핌둥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나나, 자택 침입 강도 제압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한일전 극적 무승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