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민아에게 온, 주완"..발리 로맨틱 결혼 사진 공개 [스타이슈]

발행:
김미화 기자
방민아 온주완, 지난달 29일 발리서 비공개 결혼식
/사진=온라인
/사진=온라인

배우 온주완과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가 지난 11월 29일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이런 가운데 지인들을 통해 공개된 로맨틱한 결혼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온주완과 방민아는 지난달 29일 인도네이사 발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가족들만 초청, 간소한 결혼식을 했다. 방민아와 같은 그룹인 걸스데이 멤버들도 참석하지 않을 것으로 전해졌다.


이런 가운데 지인들의 계정을 통해 두 사람의 로맨틱한 발리 결혼식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온라인 개인계정

"방민아에게 온, 주완"이라는 청첩장과 함께 아름다운 해변 결혼식장, 모래사장 위 버진로드를 걷는 두 부부의 모습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온주완과 방민아의 결혼 소식은 지난 7월 전해졌다. 단 한 차례 열애설도 불거진 적이 없는 두 사람인 만큼 깜짝 결혼 발표에 대중도 적잖이 놀란듯한 반응을 보였다.


당시 온주완 측은 "온주완이 방민아와 진지한 교제 끝에 오는 11월 함께 평생을 그려나가기로 했다"고 알렸으며, 방민아 소속사 SM C&C 측도 "방민아와 온주완이 오랜 인연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고, 오는 11월 함께 평생을 그려나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한 방민아는 이듬해 '뱀파이어 아이돌'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딜리버리맨',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절대그이', '미녀 공심이', 영화 '원정빌라', '화사한 그녀', '최선의 삶',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등에 출연했다.


온주완은 2002년 '야인시대'로 데뷔해 드라마 '낮에 뜨는 달', '펜트하우스', '밥상 차리는 남자', '미녀 공심이', 영화 '정직한 후보', '길', '시간이탈자', '인간중독', '더 파이브' 등에서 활약했다.


온주완과 방민아는 2016년 방송된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호 조 추첨 변수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