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경호, 안은진 못 알아보고 머쓱.."내가 아는 모습 따로 있어"[밥사효]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효연의 레벨업
사진=유튜브 채널 효연의 레벨업

배우 정경호가 안은진의 미모에 감탄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효연의 레벨업'의 '밥사효2'에는 '그냥 아는 경호 오빠랑 낮술 한잔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효연은 "정경호가 사람을 잘 챙기는데 잘 알아보지 못한다고 한다"라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했고, 정경호는 "잘 알아본다. 제보한 사람이 누구냐"라고 발끈했다.


이는 정경호의 오랜 연인인 소녀시대 겸 배우 수영이 제보한 것으로, 효연은 "우리의 지인인데 모두가 다 아는 사람일 수도 있고, 제 주변 사람 중에 키 크고 예쁘고, 연기 좀 잘하고 그 정도다. 더 웃긴 게 나한테 너만큼 못 알아본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인물 퀴즈를 진행했고, 정경호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함께 출연한 안은진의 사진을 보고 "이거 실례가 될 수 있다. 저희가 정말 모르는 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제작진은 "이분은 아시는 분이다. 같이 촬영도 하셨다"고 했고, 정경호는 가까이서 보고는 안은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정경호는 "사진이 이상하다. 내가 아는 안은진이 아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다. 저는 이런 은진이는 모른다. 제가 아는 은진이는 따로 있다"고 말했다. 그는 드레스를 입은 안은진의 모습을 보고 "근데 너무 예쁘다 우리 은진이"라고 감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돌아온 키키'
ENA 드라마, 그녀들의 법정 '아너'
이채민 '조각상의 하트!'
김고은 '한파에도 사랑스러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지, 곡절 딛고 문원과 5월 2일 웨딩마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