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월 8일 컴백' 웨이커, 개인 포토 '글로벌 아이돌' 비주얼 과시

발행:
김수진 기자
그룹 웨이커/사진제공=하울링엔터테인먼트
그룹 웨이커/사진제공=하울링엔터테인먼트

웨이커가 극과 극 콘셉트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그룹 웨이커(WAKER, 고현·권협·이준·리오·새별·세범)는 지난 14일과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In Elixir : Spellbound'(인 엘릭서 : 스펠바운드)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는 'BuRn LiKE THAT'(번 라이크 댓) 버전으로, 멤버들은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룩을 각자의 개성에 맞춰 완벽하게 소화했다. 힙하고 강렬한 스타일링으로 이전 앨범과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며 새로운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FREEZE LiKE THAT'(프리즈 라이크 댓) 버전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는 올블랙 의상으로 매혹적이고 짙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다양한 블랙 아이템을 활용해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처럼 웨이커는 상반된 분위기의 두 가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미니 3집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으로 세 번째 콘셉트 포토와 비주얼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른 콘텐츠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웨이커의 미니 3집 'In Elixir : Spellbound'는 2026년 1월 8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룹 웨이커/사진제공=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소희-전종서 '프로젝트Y, 기대하세요'
'대홍수' 믿고 보세요
정우성-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비주얼 투탑'
지드래곤 '압도적인 패션 센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침묵 깨고 직접 입 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