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 이화영아원에 사랑의 김치 기부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영아원 영유아들을 위한 김치 기부로 따뜻한 사랑을 전했따.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은 12월 12일 전남 나주시에 있는 아동복지시설 대한사회복지회 이화영아원(원장 기세순)에 200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이화영아원에서 생활하는 영유아들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식탁을 선물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팬클럽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직접 김치를 준비했다.


전달된 김장김치는 배추김치, 갓김치, 백김치, 동치미 등으로 구성됐다. 영유아들의 면역력과 건강을 고려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화영아원 기세순 원장과 영웅시대 광주전남 회원들이 함께 자리해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영웅시대 광주전남은 2023년부터 이화영아원과 인연을 맺은 후 매년 꾸준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가정의 달 물품 후원과 보육 봉사활동을 비롯해 올해도 김장김치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고 있다.


팬클럽 관계자는 "겨울이 오면 아이들 생각이 가장 먼저 난다. 아이들이 김치를 좋아하며 잘 먹는다는 이야기에 올해도 자연스럽게 마음이 향했다"며 "서로의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기세순 원장은 "매년 아이들을 위해 정성을 나누는 영웅시대 광주전남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팬들의 선한 영향력과 따뜻한 사랑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2'를 통해 전국 팬들과 따뜻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진정성 있는 무대와 따뜻한 인품으로 감동을 전하고 있는 그는 '선한 영향력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청담동에 나타난 ★
수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독이 된 박나래 영상..문장 끝 꾹 닫힌 입까지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팬들이 뽑은 MLS 시즌 MVP 영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