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8기 순자 맞아? 바프 찍고 환골탈태 "그냥 하면 돼요"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28기 순자 SNS
/사진=28기 순자 SNS
/사진=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8기 순자가 자신의 다이어트 이전 모습을 공개했다.


28기 순자는 18일 자신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비교한 사진과 함께 "최대한 똑같은 의상으로..비교해보니 울 아들도 많이 컸어요"라며 "엄마 입술 발라, 똑같은 옷 입지마 하며 강제 관리도 시켜주는 소중한 녀석"이라고 전했다.


이어 "놓지만 않으면 되요 계속 하면되요. 놓았으면 다시 시작하면 돼요. 그냥 하면 돼요"라며 해시태그로 #다이어트자극사진 #비포애프터 등을 덧붙였다.


28기 순자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했으며 자신의 바디프로필 사진을 직접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28기 순자는 자신의 태도와 관련한 논란에 직접 사과하고 "라이브 방송 보시는 내내 저의 어두운 표정들로 많이 불편하셨던 것 같아 시청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28기 순자는 "처음 겪어보는 상황에 긴장도가 굉장히 높았고 온몸이 경직돼 겨우겨우 힘겹게 자리를 이어나갔다. 6개월 전 촬영했던 방송 내용의 충격도 가시기 않은 상태에서 마음을 추스릴 겨를도 없이 생방송에 임하게 됐다"라며 "준비했던 여러 드릴 말씀이 하나도 생각이 안났고 머리속이 하얘졌다. 눈살을 찌푸리게 해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누구보다 분위기 띄우려고 파티처럼 즐기고 싶었는데 여러가지 것들로 인해 유쾌하지 못했던 것 같아 저희 기수 여러분들께도 너무 미안했다"라며 "현장에서 채팅창을 보여주지 않아서 실시간으로 어떤 글들이 올라오는지 알수 없었기에 일방적인 발언들만 이어나갈 수밖에 없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청담동에 나타난 ★
수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독이 된 박나래 영상..문장 끝 꾹 닫힌 입까지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팬들이 뽑은 MLS 시즌 MVP 영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