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시흥별빛웅바라기 영웅시대',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성금 300만원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성금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임영웅의 시흥 팬클럽인 '시흥별빛웅바라기 영웅시대'는 연말을 맞아 12월 17일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신화철)를 방문, 저소득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시흥별빛웅바라기 영웅시대'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 온 팬클럽으로, 수년간 자발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이어오고 있다. 전달된 후원금은 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의 겨울나기 지원에 쓰인다.

팬클럽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길 바랍다"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응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팬클럽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정미순 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은 "시흥별빛웅바라기 영웅시대의 선행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취약계총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신화철 신천동장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팬클럽 회원 여러분께 김사드린다. 앞으로도 취약계층 보호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청담동에 나타난 ★
수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주사 이모', 키·박나래 저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