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청명이 내년 결혼한다.
청명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내년 초 인생의 동반자와 결혼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난 35년과는 또 다른 인생의 페이지로 넘어간다는 마음에 복잡미묘한 심경의 요즘"이라며 "비록 내 소홀감과 활동 미비로 많은 것이 달라져 버렸지만 내 단짝이었던 밥풀이들과 인스타 팔로워 분들께도 소식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그는 "바쁘고 정신없는 연말·연초이지만, 작게나마 축하해주시면 그 마음 잘 간직하여 또 앞으로의 인생도 잘 살아가 보도록 하겠다"라며 "하고 싶은 말도 정말 많지만 말 뿐인 말들은 줄이고 담백하게 인사로 마무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명은 지난 2021년 싱글 '헤어지지 말자'로 데뷔했다.
◆ 이하 청명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스타 업로드를 하네요! 또 일 년이 지나 연말입니다. 날씨도 춥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낭낭하니 또다시 연말·연초 병이 올라오네요.
제가 그동안 인스타 관리에 소홀하여 지금의 업로드도 참 염치없고 어려운데요. 다름 아니고... 제가 전할 소식이 있어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내년 초 인생의 동반자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35년과는 또 다른 인생의 페이지로 넘어간다는 마음에 복잡미묘한 심경의 요즘입니다.
비록 저의 소홀감과 활동미비..로 많은 것이 달라져 버렸지만 저의 단짝이었던 밥풀이들과 인스타팔로워 분들께도 소식을 전하고 싶어 진심 어린 글 올려봅니다.
바쁘고 정신없는 연말·연초이지만, 작게나마 축하해주시면 그 마음 잘 간직하여 또 앞으로의 인생도 잘 살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고 싶은 말도 정말 많지만 말 뿐인 말들은 줄이고 담백하게 인사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들 건강하고 모두 하는 일 잘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청명 오민주 올림.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