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선빈, "이광수vs김영대" 질문에 웃었다..수상소감서는 언급 無

발행:
수정:
김나연 기자
이선빈 김영대 / 사진=MBC 연기대상
이선빈 김영대 / 사진=MBC 연기대상

배우 이선빈이 '2025 MBC 연기대상'에서 연인 이광수에 대한 언급이 나오자 미소 지었다.


30일 오후 '2025 MBC 연기대상'이 진행됐고, 이선빈은 김성주와 함께 MC 호흡을 맞췄다.


이선빈은 MBC 드라마 '달까지 가자'로,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 연기상 트로피를 들었다. 그는 "제가 여기 서 있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미씽나인'으로 8년 전에 신인상을 받고 오늘 우수 연기상을 받아서 감사하다. '달까지 가자'는 제 인생에서 체력적으로 제일 힘들었던 작품이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많은 배우분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10년째 부족한 게 많은 저에게 일을 계속해나갈 수 있게 도와주신 대표님 감사하다. 집에서 보고 있을 가족들 믿고 지지해줘서 감사하다. 우리 해콩이(팬덤명)들 고맙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초심을 잃지 않는 배우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선빈은 수상 소감에서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광수에 대한 언급은 따로 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광수에 대한 언급은 피할 수 없었다. 이선빈은 김영대와 베스트 커플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베스트 커플상 공약에 대해 "(김) 영대 배우가 얼마 안 있으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대에 간다. 베스트 커플상을 받게 된다면 면회를 한번 가볼까 한다"고 밝혔다.


이에 MC 김성주는 "김영대VS김성주"라고 물었고, 이선빈은 김영대라고 답했다. 김성주는 또 다시 "김영대VS이광수"라고 물었고, 이선빈은 고개를 푹 숙이고 웃으며 "김성주"라고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놨다.


한편 이광수는 2016년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한 이선빈을 만나 인연을 맺고 2018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8년간 핑크빛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최홍만-쯔양 '원조거인과 먹방거인'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