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흑백요리사2' 임성근, 유명세에 곤욕 "왜곡된 정보 多..오해 없길"[스타이슈]

발행:
김나연 기자
임성근 / 사진=넷플릭스
임성근 / 사진=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 출연 중인 임성근 셰프의 유튜브 채널 측이 콘텐츠 무단 도용, 왜곡된 정보 확산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일 임성근 셰프의 유튜브 채널 '임짱TV'는 "콘텐츠를 무단으로 다운받아 재편집해서 사용하는 채널들의 제보를 200건이 넘게 보내주셨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임짱TV 채널 운영에 대해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짜깁기해 쇼츠를 만들어 업로드한 채널이 있는데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며 "'임짱TV'에서 나오는 정보만 듣고 믿으시면 된다. 왜곡된 정보를 주위 분들이 알고 계신다면 바로 잡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 가지의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았다. '임짱TV' 측은 "금손 12만 원 가입은 업장용 레시피를 볼 수 있는 권한으로, 임성근 셰프가 직접 매장에 가는 옵션은 없다"며 "유료 회원 가입 구독자분들이 저희 기준 이상으로 많아지게 되면 기부 행사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임짱TV'를 통해 나오는 수익은 제작 운영에 사용되고 있다. 모든 금액을 기부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한편 '흑백요리사2'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이를 지키려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요리 계급 전쟁. 임성근 셰프는 백수저로 출연해 활약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하 '임짱TV' 유튜브 채널 게시글 전문.


임성근 임짱TV의 콘텐츠를 무단으로 다운받아 재편집해서 사용하는 채널들의 제보를 200건이 넘게 보내주셨습니다. 구독자분들의 노고와 관심에 고개 숙여 감사를 표합니다.


또한, 임짱TV 채널 운영에 대해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짜깁기해 숏츠를 만들어 업로드한 채널이 있는데,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임짱TV에서 나오는 정보만 듣고 믿으시면 됩니다. 왜곡된 정보를 주위 분들이 알고 계신다면 바로 잡아 주시길 바랍니다.


잘못된 정보,


1. 금손가입 - 금손 12만 원 가입은 업장용 레시피를 볼 수 있는 권한이지 임성근 셰프님이 직접 매장에 가는 옵션은 없습니다.


2. 유료 회원가입 구독자분들이 저희 기준 이상으로 많아지게 되면 기부 행사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임짱TV를 통해 나오는 수익은 제작진을 운영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든 금액을 기부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새해 첫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
서강준 '여심 잡는 손하트'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키스, 불륜 맞지만 숙행은 억울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월드컵 조 1위 가능" 전망 나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