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세이마이네임, 초동 커리어하이 달성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세이마이네임이 커리어하이로 2026년을 활짝 열었다.


걸그룹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이 세 번째 EP '&Our Vibe(앤 아워 바이브)'로 초동 커리어하이를 기분 좋게 달성했다.


지난달 29일 세 번째 EP로 컴백한 세이마이네임은 지난해 3월 발매했던 두 번째 EP 'My Name Is...(마이네임이즈)'의 초동 기록을 빠르게 갈아 치우며 폭풍 성장세를 스스로 입증해 보였다.


특히 세이마이네임의 컴백 신보 '&Our Vibe'는 앨범 발매 직후 한터차트 음반 차트에서 일간,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벅스 실시간 차트(4일 자정 기준) 1위에 오르는 등 음반, 음원 모두 커리어하이를 세우며 존재감을 제대로 드러냈다.


세이마이네임은 앞서 지난달 31일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2026 카운트다운 쇼 LIGHT NOW'에서 타이틀곡 'UFO(ATTENT!ON)(유에프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고, 지난 4일에는 KBS2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라디오, '돌박이일' 등 각종 콘텐츠에 출연하며 컴백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세이마이네임의 타이틀곡 'UFO'는 우연히 UFO를 목격한 순간처럼 우리를 보며 눈을 뗄 수 없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담은 곡으로, 팝 펑크 기반의 밴드 사운드와 열정 가득한 칼군무가 눈과 귀를 사로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병오년의 새해가 시작된 시점, 세이마이네임은 '어떤 모습이라도 좋으니 원하는 대로 해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은 컴백 타이틀곡으로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며 새해의 시작을 힘차게 열었다.


커리어하이를 달성하며 컴백 스타트를 성공적으로 끊은 세이마이네임은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나서는 등 보다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올데이프로젝트 '차분한 분위기'
아카소 에이지-강혜원 '사랑스런 韓日 커플'
2026 퍼스트 브랜드 대상 영광의 수상자들
장윤정-황신혜-정가은 '같이 사는 미녀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아이유♥변우석→송혜교·수지·신민아·하정우 '등판' [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