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08kg'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2달째에도 살 못 뺐다.."이것만 먹고 빼는 걸로"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이장우 SNS
/사진=이장우 SNS

배우 이장우가 식욕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


이장우는 14일 자신의 계정에 "아... 진짜 살 빼야 되는데... 이것만 먹고 빼는 걸로"라며 글을 올렸다.


이장우는 짜장면과 짬뽕밥, 탕수육을 먹는 사진을 공개하며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살찐삼촌 이장우'에서 중식 콘텐츠를 보여주겠다고 예고했다.


그는 "이번 주 살찐맛집은 추운 겨울을 잊게 해주는 불맛 제대로 담긴 중식 생각만 해도 침 나오는 불향 가득한 간짜장으로 시작해서 기가 막힌 코팅으로 감싸진 탕후루 탕수육 한 입. 중식이어도 한국인은 밥 빠지면 서운하잖아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다면 짬뽕밥. 아삭한 청경채와 고기가 좋다면 돈육 덮밥...! 내일 오후 5시 30분, 살찐삼촌 이장우랑 제대로 느끼러 가시죠~!"라고 덧붙였다.


/사진=이장우 SNS

한편 이장우는 지난해 11월 23일 배우 조혜원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장우는 남다른 먹성을 자랑하며 몸무게 108kg라고 밝힌 바, 결혼과 함께 앞서 출연하던 MBC 싱글 라이프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다.


이장우는 2월 방송될 tvN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3인 '세계 밥장사 도전기 백사장3'에 백종원, 존박, 유리, 윤시윤과 함께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