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시언♥서지승 임신..한혜진·안보현·덱스, 통 큰 아기 선물 약속 [시언's쿨]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시언's쿨
사진=유튜브 채널 시언's쿨

배우 이시언, 서지승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지인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14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사랑하는 독거청년들 불러서 파티 했습니다 대 발표! 이시언 아빠 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시언 서지승 부부와 기안84, 한혜진, 안보현, 덱스가 모여 임신 축하 파티를 열었다.


한혜진은 "임신 축하 파티인 줄 모르고 빈손으로 왔다"고 미안해하며 "여자가 임신하면 빛이 나는데 안 본 사이에 더 예뻐졌다. 살도 약간 찌고, 임신하면 얼굴에 약간 광이 난다"고 서지승의 미모를 칭찬했다.


이어 이시언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고, 덱스와 안보현에게는 고급 위스키, 기안84에게는 벽시계를 선물했다. 특히 한혜진에게는 "항상 우리 부부에게 큰 도움을 주신다"며 명품 그릇을 선물했다.


한혜진은 "이미 주황색 상자만 봐도 마음에 든다. 저만 이렇게 각별히 비싼 걸 받았다"고 기뻐했고, 이시언은 "일부러 두 개 샀다. 남자친구가 생기면 쓰라고. 6개월 할부"라고 말했다.


이어 한혜진은 "(서) 지승이가 (모임에) 온다고 했을 때 눈치를 챘어야 한다. 임신 축하 파티를 할 거라고 생각 못하고 빈손으로 왔다"고 재차 아쉬워했다. 이시언은 "덱스랑 같이 스위스 갔을 때 아기가 생겼다고 했고, 덱스가 '24일쯤에 모여서 임신 축하 파티를 하는 게 어떨까요?' 라고 해서 한 것"이라고 했다.


덱스는 "아기 유모차는 제가 하게 해달라고 선점했다"고 했고, 안보현은 카시트, 한혜진은 아기 침대를 선물하겠다고 했다. 이에 서지승은 기뻐하며 "얘 정말 복덩어리"라며 배를 쓰다듬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