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블랙핑크 제니, 나이 앞자리 바뀌었다..30세 생일 파티 현장 공개 [스타이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블랙핑크 제니 SNS
/사진=블랙핑크 제니 SNS

걸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제니가 30대에 접어들었다.


16일 제니는 개인 SNS에 "thirtyyyyyy"라며 근황이 담긴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제니는 'HAPPY BIRTHDAY JENNIE'라고 적힌 풍선 앞에서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를 손에 들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 1996년 1월 16일에 태어난 제니는 이날 30세가 됐다.


/사진=블랙핑크 제니 SNS

제니는 생일을 맞이해 25세 제니의 미공개 사진도 오픈한다. 그는 16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간 서울 종로구 유스퀘이크에서 첫 사진전 'JENNIE PHOTO EXHIBITION 'J2NNI5''를 개최한다. 'JENNIE PHOTO EXHIBITION 'J2NNI5''는 의도되지 않은 순간 속에서 발견한 제니의 가장 본연의 조각들을 마주하는 전시로 국내 유명 포토그래퍼 홍장현, 신선혜, 목정욱이 촬영한 25살 제니의 미공개 사진들이 담겨있다.


또한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2월 27일 완전체 컴백을 확정했다. 새 앨범 제목은 지난해 7월 K팝 걸 그룹 최초의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를 누비고 있는 월드 투어와 동일한 'DEADLINE'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체인지 스트릿' 기대하세요
4년만에 다시 돌아온 힙합 레전드 '쇼미더머니 12'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도 같은 답을 냈다..2026년 기운 좋은 말띠 스타 톱5[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내년 FA 재도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