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비하인드마저 A컷! 방탄소년단 지민, 디올이 선택하고 보그가 증명했다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2026년 첫 소식을 전했다.


지민은 21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진행한 화보 촬영의 비하인드 컷으로, 연출되지 않은 찰나의 순간에서도 '화보 장인'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진 속 지민은 금발 헤어에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스타일링으로 몽환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촬영 현장의 무드를 담은 소품 컷부터 계단에 걸터앉아 스마트폰을 바라보는 장면, 대기 시간의 편안한 순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한 편의 영화 같은 감성을 자아냈다.


한편, 보그 코리아는 공식 SNS를 통해 지민이 장식한 2월호 화보를 공개하며 "경쾌한 섬세함, 몽환적이고 동화적인, 포근한 아름다움. 지민과 조나단 앤더슨이 공유하는 미학"이라고 소개했다.


소셜 플랫폼 엑스(X)에서는 '#JIMINxVOGUEKOREA', '#JIMINxDIOR' 해시태그가 월드와이드 및 한국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을 며칠간 차지했다. 주요 온라인 서점의 잡지 실시간 베스트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지민이 장식한 보그 코리아 2월호 7종 커버에 전 세계 팬들이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2025 대한민국 베스트리포트' 영광의 얼굴들
AxMxP, 더블 타이틀곡으로 강렬한 컴백
스트레이키즈 '자선공연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음주' 임성근, 이번엔 '폭행 상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