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7공주 권고은, '유퀴즈' 촬영장서 결혼..웨딩홀 선택 이유 공개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권고은 유튜브
/사진=권고은 유튜브

그룹 7공주의 권고은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근 권고은의 유튜브 채널에 '내 원픽 웨딩베뉴에서 7공주 유퀴즈 촬영지에서…내 결혼식장이 되기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권고은은 예비 남편과 웨딩 상담을 받았다.


권고은은 자신이 방문한 웨딩홀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자막을 통해 "28살에 '유퀴즈'(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나왔던 곳"이라며 "한참 전부터 내 로망 베뉴였던 논현에서 '유퀴즈' 찍어서 좋았는데 이후 동생이 여기로 이직. 베뉴는 운명의 채플앳논현이다. 다른 곳은 상담도 가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는 상담 후 바로 계약을 맺었다. 권고은은 "그리너리하고 성스러운 홀도 좋지만 아늑하고 편안한데 온화환 느낌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차갑고 세련된 것보다 포근한 느낌"이라며 웨딩홀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후 권고은은 스드메 상담을 받았다. 그는 "프러포즈 2일 후 식장 계약, 2일 후 스드메 계약하려니 늘 배가 고프다. 24시간이 모자르다"라고 전했다.


한편, 권고은은 2003년 7인조 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로 데뷔했다. 이후 연극 '1950 결혼기념일', 영화 '3.5교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동했다. 또한 권고은은 7공주 멤버 박유림, 황세희와 함께 지난 2024년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에 출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리즈-레이 '러블리 미모'
'블러디 플러워, 사랑해 주세요'
'돌아온 키키'
ENA 드라마, 그녀들의 법정 '아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논란' 차은우, '군대 런'에 발끈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감독은 선수 탓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