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뼈말라' 아이돌이 파티시에 심사를? "오마이걸 미미, 의심했는데.." 브랜드 마스터 노희영 극찬 [천하제빵]

발행:
상암동=김나라 기자
오마이걸 미미가 30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MBN 서바이벌 '천하제빵'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1.30 /사진=김휘선 hwijpg@
오마이걸 미미가 30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MBN 서바이벌 '천하제빵'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1.30 /사진=김휘선 hwijpg@

올리브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리즈 심사위원 출신이자 브랜드 컨설턴트 노희영이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와 함께 '천하제빵' 심사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선 MBN 새 예능 '천하제빵'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윤세영 PD와 MC인 배우 이다희, 심사위원 노희영, 제과제빵 명장 이석원, 권성준(나폴리 맛피아), 오마이걸 미미 등이 참석했다. 그리고 도전자 중 김지호, 주영석, 김은희, 김규린, 정남미, 윤화영이 함께 자리했다.


'천하제빵'은 단순한 음식을 넘어 하나의 트렌드가 된 'K-빵'의 열풍을 이끌, 세계 최강 제과제빵사를 선발하는 국내 최초 'K-베이커리 서바이벌'이다. 전국 팔도에서 모인 명장부터 세계적인 파티시에, 신박한 레시피의 재야 제빵사까지, 전 세계 72명 제빵, 제과사들이 계급장을 떼고 초대형 글로벌 제과제빵 대전을 펼친다.


이날 노희영은 심사위원을 맡은 소감을 묻자 "사실 미미를 의심했다. 아이돌 스타에다가, 이렇게 마른 분이 빵을 먹을 수 있을까 싶었다. 근데 우리 심사위원 중에 제일 잘 드시는 분이 미미다"라며 미미의 '빵순이' 면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그는 "저는 아무래도 마케팅적인 걸 보고, 명장님과 셰프님은 기술적인 부분을 충실히 보신다. 또 권성준 셰프님이 철학적으로 되게 재밌게 하셨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노희영은 "우리는 다 서울에 줄 서는 빵집에 익숙하지 않나. 그런데 지방 도전자분들이 오히려 서울 도전자분들보다 훨씬 열정적이고 멋진 분들이 많더라. 그런 관전 포인트가 재밌을 거 같다"라고 짚었다.


'천하제빵' 첫 회는 오는 2월 1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안티 팬 없는 선수' 전세계 2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