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환연3' 이유정, '재결합' 최창진과 결별설에 입 열었다 "고민해야 하는 시기" [스타이슈]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최창진 인스타그램
/사진=최창진 인스타그램

'환승연애3' 출연자 이유정이 최근 불거진 최창진과의 결별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유정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창진과) 헤어졌다는 기사를 봤는데 아니죠"라는 팬의 질문에 답했다.


이유정은 "사실 이런 메시지는 그냥 넘기는 게 맞다는 것도 알고 있다. 그런데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같은 류의 이야기들이 반복해서 쏟아지다 보니, 내 성격이 '먹금'이 힘든 성격"이라고 털어놨다.


또한 이유정은 최창진과의 관계에 대해 "사람 관계라는 게 살다 보면 오래 고민해야 하는 시기가 있다. 지금의 저희는 딱 그 시기에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사람들의 시선이 내 선택에 영향을 줄까 봐 애써 신경 쓰지 않으려 했는데, 점점 사생활을 추측으로 단정 짓고 함부로 말하는 분들 때문에 오히려 제대로 생각할 시간조차 흐려지는 느낌이 들었다"며 "내가 내 나름의 기준으로 제대로 된 선택을 할 수 있을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달라. 우리는 우리에게 집중해 생각할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연락연락은 잘 주고받고 있다"며 "'언팔'(언팔로우)는 서툰 선택이었지만 여러 사람의 판단과 시선이 너무 버거워졌고, SNS 눈치를 보며 스스로를 소모하는 게 어느 순간 환멸처럼 느껴져 내린 선택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유정과 최창진은 2023년 공개된 티빙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3'에 출연했다. 전 연인이었던 두 사람은 최종에서 서로를 선택하며 재결합에 성공했다. 하지만 최근 두 사람이 SNS 계정을 언팔하고 커플 사진들을 모두 삭제하며 결별설이 불거진 바 있다.


/사진=이유정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코르티스 '엄청난 팬들과 함께 출국!'
신혜선-이준혁, 비밀의 숲 이후 8년만 재회
BTS '돌아온 방탄! 3월에 만나요!'
옴니버스 공포영화 '귀신부르는 앱 : 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발기부전'도 깠는데..전현무, 박나래 '주사이모'에 머리채 잡혔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28일 코트디부아르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