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예 남규희, 백성현·임정희와 식구 됐다.. MUMW 전속계약[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남규희 /사진=MUMW
남규희 /사진=MUMW

신예 배우 남규희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MUMW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0일 MUMW 측은 이같이 밝히며 "남규희는 지난 2020년 데뷔이후 OTT와 방송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아 왔다"고 전했다.


이어 "깊이 있는 감정 표현과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닌 배우이다.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 제작 시너지를 통해 활동의 영역을 넓혀나갈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남규희는 "MUMW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어 기쁘다. 좋은 작품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더 많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MUMW는 K팝을 기반으로 한 음악 제작, 영상 콘텐츠,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통합 전개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2026년을 맞아 글로벌 프로젝트 사업을 적극 추진중이다.


MUMW는 "전방위적인 제작 역량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남규희의 연기 활동은 물론 국내외 프로젝트 참여, 브랜드 협업 등 다각적인 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방과후 태리쌤, 기대하세요'
'찬란한 너의 계절에' 사랑해 주세요
다시 돌아온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2'
곽튜브 '2026 병오년, 사랑 가득한 한해 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최여진, ♥남편 재벌2세→사이비 교주·불륜설 해명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女 컬링, 아쉬운 4강 실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