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변요한, ♥티파니 간접 언급에 당황.."사랑은 선택하는 것"[주고받고]

발행:
김나연 기자
변요한 티파니 / 사진=인스타그램
변요한 티파니 /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유튜브 채널 백은하의 주고받고

배우 변요한이 그룹 소녀시대 티파니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사랑의 정의에 대해 말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백은하의 주고받고'에는 '[독점] 변요한에게 물었다, 사랑이란? 백은하의 주고받고 변요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변요한은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를 홍보하며 "사랑이 무엇인지는 매년 바뀌는 것 같다"고 말했다.


백은하 소장은 "요즘 시기가 또 시기이니만큼"이라고 웃었고, 변요한은 쑥스러운 듯 웃으며 "여기는 유튜브 방송을 하러 오는 곳이 아니라 고해성사하러 오는 곳 같다"고 말했다.


변요한은 "사랑에 대한 정의는 매년 바뀐다. 늘 변하는데 지금 생각으로는 선택인 것 같다. 사랑은 선택하는 거다. 다음 선택을 위해, 더 나은 것을 위한 선택을 하는 게 아닌가 싶다. 하루하루 선택을 해야 하는 것이 사랑이다"라며 "그 정의는 또 달라질 수 있다. 모든 감정의 정의는 시기마다 다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변요한은 지난해 12월 최근 그룹 소녀시대 티파니와 열애를 인정했다. 그는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티파니에 대해 "함께 있으면 내가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싶고, 웃는 얼굴을 보면 지쳤던 마음도 이내 따뜻해지게 만드는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그는 최근 '파반느' 제작보고회에서 결혼 소감에 대해 "응원해주신만큼 잘 살아가겠다"라고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패션센스'
미스터리 쇼트 필름 '슬라이드 스트럼 뮤트'
'방과후 태리쌤, 기대하세요'
'찬란한 너의 계절에'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최여진, ♥남편 재벌2세→사이비 교주·불륜설 해명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현장] 대표팀 오키나와 전지훈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