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오다기리 죠-카시이 유우 "임신때문에 결혼하는 것 아냐"

오다기리 죠-카시이 유우 "임신때문에 결혼하는 것 아냐"

발행 :

김원겸 기자
영화 '파빌리온 살라만더'에 함께 출연했던 오다기리 죠와 카시이 유우
영화 '파빌리온 살라만더'에 함께 출연했던 오다기리 죠와 카시이 유우

일본의 인기배우 오다기리 죠(31)와 카시이 유우(20)가 결혼발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은 임신으로 인한 결혼은 아니라고 밝혔다.


산케이스포츠, 니칸스포츠, 스포츠호치 등 일본 언론에 따르면 두 사람은 27일 오후 7시 도쿄의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열한 살 차이인 두 사람은 생일이 같다.


오다기리 죠와 카시이 유우는 이날 기자회견에 결혼과정과 계획 등을 밝히며 "동거를 하고 있지 않고, 임신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오다기리죠는 "내년 초에 약 1개월간 해외에 체류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해외일정이 많아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면서 "카이시를 안심시키고자 하는 의도도 있었다"고 결혼 배경을 설명했다.


두 사람은 아직 약혼반지도 교환하지 않았으며 결혼식과 피로연 일정을 정하지 않았지만, 내년초 길일에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다.


오다기리 죠는 첫 만남에서부터 결혼을 생각하고 있었다고 했으며, 특별한 프러포즈는 없엇다고 한다. 지난 10월께 카시이의 집을 방문한 것이 실질적인 결혼 의시표시였다고.


두 사람은 2005년 영화 '파빌리온 살라만더'을 촬영하며 알게 돼 연인사이로 발전, 2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이르게 됐다. 현재 이들은 도쿄 시내에 새 집을 마련하고 있다.


자녀계획에 대해서 카시이는 "아이는 형제가 있는 것이 좋다고 하지만 오다기리의 뜻에 따르겠다"고 말했으며, 11살의 나이차이에 대해서는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고 말했다.


일본 언론은 카시이 유우에 대해 "100만 명 중 1명 나올까 하는 좌우대칭이 완벽한 얼굴"이라고 표현했다. 카시이 유우는 2003년 후지TV에서 방영된 '워터 보이즈'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