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LG싸이언 디스코폰' CF.<동영상제공=LG전자>
김태희가 CF를 통해 또한번 새로운 춤을 선보였다. 이번에는 디스코댄스다.
9일 인터넷에서는 김태희의 디스코댄스를 볼 수 있는 '김태희 디스코폰 CF'가 뜨거운 화제다.
이 CF에서 김태희는 와인색 어깨끈 드레스를 입고 쥬얼리의 '베이비 원 모어 타임'(baby one more time)에 맞춰 손가락을 좌우로 찌르는 동작의 디스코를 선보였다.
김태희는 '누르고, 돌리고, 터치한다'는 제품 컨셉트에 맞춰 좌우로 스텝을 밟고, 허리를 돌리거나 손가락을 하늘로 찌르는 동작을 반복한다.
30초 분량의 이 CF를 본 네티즌들은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김태희 디스코"로 평가하고 있다.
LG싸이언 관계자는 "9일부터 이 CF 동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오는 14일부터는 TV를 통해 방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키패드와 터치스크린, 다이얼 등 휴대폰의 다양한 기능을 김태희의 디스코댄스를 통해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김태희가 CF에서 선보였던 댄스는 매번 화제가 됐다.
지난해 5월에는 LG싸이언 '샤인TV폰' CF에서 핫팬츠를 입고 섹시웨이브와 올챙이춤을 춰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지난달에는 '아이스크림폰 CF'에서 엉덩이춤과 개다리춤 등 '깜찍댄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또 최근 팬미팅에서 선보였던 원더걸스의 텔미 댄스는 '김태희 텔미'란 이름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