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오지헌의 결혼식이 개그무대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오는 30일 오후 1시 웨딩마치를 울리는 오지헌은 이날 오후 5시와 8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되는 '개그콘서트&개그야 콘서트' 오프닝을 통해 결혼식 영상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오지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으로 눈길을 모은다.
오지헌 소속사 갈갈이 패밀리의 한 관계자는 12일 "결혼식으로 인해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오지헌이 동영상으로나마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며 "결혼식의 하이라이트도 이날 콘서트에서 전격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결혼식 스케치 풍경이 전광판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이는 현장을 찾는 관객이나 결혼식을 올리는 오지헌 부부에게 뜻 깊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시작하는 '개그콘서트&개그야 콘서트'에는 박준형, 정종철, 박휘순, 김현기, 변기수, 이승윤, 박영진, 박성광, 최효종, 정범균, 조수원, 채경선, 조준우, 엄경천, 송병철, 최국, 송슬기, 유대은, 오정태, 이미선, 김경아, 정태호, 이종훈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콘서트는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 석을 마련하여 개그맨과 함께 무대 위에서 잊지 못할 프러포즈의 기회도 마련될 계획이다.
한편 오지헌은 30일 사회복지사인 박상미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 사회는 동료 개그맨 박준형과 정종철, 축가는 별과 연예인 기독교 공동체인 미제이가 부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