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정주리, 국보소녀 '구애정' 변신..'띵똥' 깜짝등장

정주리, 국보소녀 '구애정' 변신..'띵똥' 깜짝등장

발행 :

하유진 기자
사진


개그맨 정주리가 '최고의 사랑' 구애정으로 변신한다.


오는 31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쇼쇼쇼'에서 정주리가 구애정으로 깜짝 변신해 '국보소녀'의 '두근두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두근두근'은 극중 구애정(공효진 분)이 활동했던 그룹 국보소녀의 히트곡으로 독고진(차승원 분)의 심장을 뛰게 한 노래로 화제가 됐다.


특히 '띵똥' 양한열 군이 이날 출연해 스파이더 맨 차림으로 "애정이 고모와 같이 왔다"라며 국보소녀를 소개했다. 하지만 익숙한 전주에 맞춰 나온 건 공효진이 아니라 국보소녀를 패러디한 정주리.


정주리는 '두근두근'에 맞춰 KBS 2TV '개그콘서트-고음불가'의 이수근 뺨치는 음치로 열연해 현장관객은 물론 스탭들까지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뮤지컬 '드림걸즈'를 떠올리게 하는 코믹 쇼걸로 변신해 연하남 지현우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개그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쇼쇼쇼'는 여름 특집으로, 시원한 해변 콘셉트의 대규모 공연장에서 김경호, DJ.DOC, DJ 처리(신철), 티아라 등 가요계 선후배와 개그우먼 이영자, 안선영, 신고은 등이 총출동해 화끈한 무대를 선사한다.


한편 '쇼쇼쇼'는 단독 콘서트나 연말 대형 시상식에서 볼 수 있던 기획성 강한 노래와 댄스, 개그 무대를 합친 새로운 형식의 대형 버라이어티 쇼.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