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탑기코2' 연정훈 "조민기 합류후 음담패설 500%↑"

'탑기코2' 연정훈 "조민기 합류후 음담패설 500%↑"

발행 :

최보란 기자
배우 연정훈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연정훈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연정훈이 '탑기어 코리아2'에 새로 합류한 조민기에 반가움을 표했다.


연정훈은 5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XTM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 코리아2'(이하 탑기코2) 간담회에 "조민기 형님 합류로 프로그램이 더 젊어졌다"라고 말했다.


연정훈은 "김갑수 선배님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났었는데 조민기 형님이 들어오시면서 나이 차이가 적어졌다. 장난꾸러기 3형제가 된 느낌이다"라며 "데뷔시절부터 연기를 가르쳐주며 잘 챙겨주셨다. 예전엔 음담패설을 못했는데 많이 친해져서 500% 이상 음담패설이 늘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시즌1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시즌 2에서는 이를 바탕으로 더 새로운 것을 보여드릴 것. 스태프도 그렇고 저희도 더 다듬어 진 것 같아. 시즌2와 계속 이어질 다음 시즌도 더욱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탑기코'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자동차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며 세계 170여 개국 시청자를 사로잡은 세계 최대의 자동차 쇼 BBC '탑기어'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시즌1은 한국 최초로 자동차 버라이어티쇼로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다. 이번 시즌2는 '탑기코' 최초로 미국 애리조나 현지에서 해외 촬영을 진행, 더 커진 스케일에 화려한 영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로운 MC 조민기가 합류한 '탑기코2'에서는 '애리조나 프로젝트', '자동차 한강도하',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 참가' 등 3대 대형 프로젝트를 마련해 자동차 마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호기심까지도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탑기코2'는 오는 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