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전지현 웨딩드레스는 어디꺼? 美명품 림 아크라

전지현 웨딩드레스는 어디꺼? 美명품 림 아크라

발행 :

김현록 기자
사진


배우 전지현이 선택한 웨딩 드레스는 림 아크라(Reem Acra)였다.


13일 전지현 측 관계자에 따르면 전지현은 이날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씨의 손자인 동갑내기 연인 최준혁씨와 웨딩마치를 울리며 림 아크라의 웨딩드레스를 입는다.


비공개로 열리는 이날 결혼식에서 전지현은 600여명의 하객 앞에서만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할 예정이다.


림 아크라는 레바논 출신의 미국 디자이너로 단아하고도 클래식한 드레스로 여성들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의상으로 널리 알려졌다.


림 아크라의 드레스는 2007년 김희선이 입으면서 널리 알려졌고, 2011년 이혜영 또한 본식에서 림 아크라의 드레스를 선택했다. 할리우드 스타 비욘세, 안젤리나 졸리 등이 즐겨 입는 드레스이기도 하다.


전지현은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다른 드레스를 입고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자회견장에서 전지현이 입을 웨딩드레스는 영국 디자이너 제니 펙햄(Jenny Packham)의 작품.


심플하고도 고급스러운 라인이 아름다워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을 비롯해 제니퍼 로페즈, 비욘세 등이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지현은 결혼식 1부에선 웨딩드레스를, 2부에선 시할머니인 이영희 한복 디자이너가 준비한 한복을 입을 것으로 알려졌다. 늘 남다른 패션 감각과 옷맵시를 뽐냈던 전지현이기에 웨딩 스타일에 쏠린 관심도 높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