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슈퍼디바' 권희주, 32강 진출...명불허전 보컬트레이너

'슈퍼디바' 권희주, 32강 진출...명불허전 보컬트레이너

발행 :

이경호 기자
ⓒtvN '슈퍼디바 2012' 방송화면
ⓒtvN '슈퍼디바 2012' 방송화면


보컬 트레이너 권희주가 가창력을 앞세워 심사위원들을 귀를 사로잡았다.


1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주부 노래 오디션 '슈퍼디바 2012'(이하 '슈퍼디바') 4회는 드림리그에 진출할 32인을 결정하는 디바셀렉션 마지막 무대와 패자부활전이 펼쳐졌다.


권희주는 가수 양하영에게 보컬 레슨을 했다는 것으로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가수 추가열과의 인연도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권희주는 과거 소울레인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이날 무대에서는 말끔한 가창력을 뽐내며 32강에 진출했다.


심사위원들은 권희주의 무대에 아낌없는 칭찬을 했고, 32강 무대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했다.


한편 '슈퍼디바'는 노래를 사랑하는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주부를 멋진 디바로 변신시켜주는 tvN의 새로운 대형 프로젝트다. 노래를 사랑하며 열정적인 주부들을 '맘마미아'의 주인공처럼 화려한 무대의 주인공으로 데뷔시켜준다.


'슈퍼디바'의 최종 우승자는 음반제작비를 포함한 상금 3억원과 해외 여행권, 다이아몬드 목걸이, 고급 생활가전 등 주부들이 누릴 수 있는 호화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슈퍼디바'의 도전자들은 32강부터 드리머로 명명된다. 드리머들은 32강 드림리그를 거친 후 16강~4강인 드림 토너먼트, 결승 무대인 디바 파이널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90점 이상만 통과 할 수 있으며, 합격자 발표는 가족들에게 먼저 전해진다.


인순이 호란 주영훈 JK김동욱 등의 심사위원들은 드리머의 꿈을 돕는 드림메이커로 불린다. 방송인 이승연이 MC를 맡았다.


오는 5월25일까지 방송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