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금단비, 韓·印尼드라마 '사랑해 I Love You' 출연

금단비, 韓·印尼드라마 '사랑해 I Love You' 출연

발행 :

윤상근 기자
금단비 ⓒ제공=영상공장엔터테인먼트
금단비 ⓒ제공=영상공장엔터테인먼트


배우 금단비가 한국·인도네시아 합작드라마 '사랑해, I Love You'에 전격 캐스팅됐다.


금단비는 이번 드라마에서 가수 팀의 여동생 김윤아 역과 팀의 어린 시절 팀의 엄마인 한국 최고 여배우 윤성희 역을 맡아 1인 2역을 소화해 낼 예정이다.


인도네시아 드라마 '사랑해, I Love You'는 이기적인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신분과 꿈 때문에 겪는 슬픔을 다룬 러브 판타지 드라마다. 인도네시아 최고의 흥행감독인 인드라가 메가폰을 잡았고 인도네시아 최고의 여배우인 레발리나 에스 떼맛과 가수 팀, MBC 드라마 '에어시티'의 권영진 등이 출연한다.


금단비는 "1인2역은 처음이며 특히 엄마와 딸 역할을 동시에 하게 되서 나이를 넘나드는 연기에 걱정도 앞서지만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캐릭터 분석에 열중하고 있다"며 "인도네시아 남자배우와 슬픈 사랑도 그려지는데 얼마나 멋진 배우인지 기대 된다"고 밝혔다.


금단비는 인도네시아 발리촬영을 위해 오는 5월 초 쯤 출국 예정이다.


금단비가 출연하는 '사랑해 I Love You '는 총 30회로 제작되며 인도네시아의 최대 공중파 채널인 '인도시아르'에서 오는 7월쯤 인도네시아 전역에 방영될 예정이다.


금단비는 미스코리아 출신 연기자로 케이블 채널 OCN 드라마 '히어로',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 '하늘이시여', MBC 드라마 '아현동마님' 등에 출연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