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뻐꾸기둥지' 손가영, 장서희에 고백 "김경남 사랑한다"

'뻐꾸기둥지' 손가영, 장서희에 고백 "김경남 사랑한다"

발행 :

김태경 인턴기자
/사진=KBS 2TV '뻐꾸기 둥지' 방송화면
/사진=KBS 2TV '뻐꾸기 둥지' 방송화면


'뻐꾸기둥지'의 손가영이 장서희에게 김경남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뻐꾸기둥지'(극본 황순영 연출 곽기원 백상훈 제작 예인 E&M)에서는 백연희(장서희 분)와 백준희(손가영 분) 자매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백준희는 언니 백연희에 "요즘도 성빈(김경남 분) 오빠 만나냐. 성빈 오빠 첫사랑이 언니라고 들었다"며 조심스레 말을 건넸다.


백연희는 "누가 그런 소리를 하냐. 그런 거 아니다"며 이를 부인했고, 백준희는 유성빈에 대한 사랑을 고백했다.


이에 백연희는 "네가 그 사람 사랑하는 것과 내가 무슨 상관이냐"며 의아해 했고, 백준희는 "확실하게 말해 달라. 언니와 성빈오빠 어떤 관계냐"고 반문했다.


동생의 태도에 백연희는 "준희야. 난 네 언니다. 이런 말 불쾌하다. 나 결혼한 사람인 거 잊었느냐"고 서운함을 드러냈고, 백준희는 "내가 실수했다. 그럼 혹시 성빈 오빠 좋아하던 여자 있었던 건 아냐. 대학선배 동생이라고 들었다"고 물었다.


백준희가 언급한 여자는 이화영(이채영 분)으로 백연희의 옛 연인 이동현(정민진 분)의 동생이다.


한편 이화영은 오빠를 죽음으로 내몸 백연희에 대한 복수심에 그의 대리모를 자처했고, 백연희와 자신의 난자까지 바꿔치기하며 복수를 시작해 향후 전개에 긴장감을 더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