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신네기' 정일우, 박소담·손나은 중 누구를 선택할까

'신네기' 정일우, 박소담·손나은 중 누구를 선택할까

발행 :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사진제공=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는 박소담, 손나은 중 누구를 선택하게 될까.


14일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극본 민지은 원영실 이승진, 연출 권혁찬 이민우,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신네기') 측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선물을 구입하는 강지운(정일우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강지운은 오랫동안 혜지(손나은 분)의 곁을 지키며 그를 향한 마음을 키워갔다. 그의 앞에 자신과 비슷한 아픔을 가진 하원(박소담 분)이 나타난 뒤 혜지를 향한 마음이 흔들린다.


더욱이 지난 10회에서 지운은 하원과 데이트 도중 혜지의 전화를 받은 후 하늘집에 혜지를 데리고 나타나 지운-하원-현민(안재현 분)-혜지 사각 로맨스에 불을 지핀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지운이 선물 상자를 손에 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편의점 한편에 진열된 화이트데이 사탕 사이에서 마음에 드는 상자 하나를 집어 들고 고심하며 가만히 시선을 고정하고 있다.


이어 지운은 누군가를 떠올린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데,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은지 설렘이 가득한 그의 모습은 그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신네기'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주 지운은 자신이 누구를 좋아하는지 확신을 갖게 된다. 그는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서툴지만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예정이다.


과연 지운의 마음은 하원과 혜지 중 어디로 향하게 될지, 지운이 자신의 마음을 담은 사탕을 그녀에게 전해주는 모습은 이번 주 방송되는 '신네기' 11회, 1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강지운-현민-서우)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가(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동거 로맨스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