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밥차남' 김갑수X김미숙부터 심형탁X이일화..부부호흡

'밥차남' 김갑수X김미숙부터 심형탁X이일화..부부호흡

발행 :

김미화 기자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김갑수, 김미숙, 심형탁, 이일화 / 사진= MBC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김갑수, 김미숙, 심형탁, 이일화 / 사진= MBC


배우 김갑수 김미숙과 심형탁 이일화가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1일 MBC는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 이하 '밥차남')에서 김갑수 김미숙과 이일화 심형탁이 각각 부부로 호흡을 맞추기로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애정만만세', '백년의 유산', '전설의 마녀' 등을 히트시키며 MBC 주말 황금기를 이끈 주성우 PD와 '애정만만세', '여왕의 꽃'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앞서 최수영과 온주완이 주연으로 캐스팅 된 가운데, 김갑수 김미숙 이일화 심형탁까지 가세하며 눈길을 끈다.


김갑수와 김미숙은 2012년에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오늘만 같아라'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이후 5년만에 '졸혼 부부'로 파격적인 재회를 맞이했다.


이일화와 심형탁은 10살 차 연상연하 잉꼬부부이자 온주완(정태양 역)의 부모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일화는 섹시한 댄스스포츠 강사, 연하남편인 심형탁은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이자 전업주부로 분한다.


'밥상 차리는 남자' 제작진은 "김갑수, 김미숙, 이일화, 심형탁처럼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과 작품을 함께하게 돼 든든하다"면서 "두 부부는 서로 극명하게 대비되는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밥상 차리는 남자'는 현재 방송 중인 '당신은 너무 합니다' 후속으로 오는 9월 2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