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사랑의꽈배기' 함은정, 장세현X김주리 불륜에 눈물 "벌 받나봐"[별별TV]

'사랑의꽈배기' 함은정, 장세현X김주리 불륜에 눈물 "벌 받나봐"[별별TV]

발행 :

오진주 기자
/사진=KBS 2TV '사랑의 꽈배기' 방송화면
/사진=KBS 2TV '사랑의 꽈배기' 방송화면

'사랑의 꽈배기'에서 함은정이 장세현과 김주리의 불륜에 눈물을 보였다.


9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는 오소리(함은정 분)와 박하루(김진엽 분)가 대화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오소리는 아들 한별의 유치원에 가 한별을 기다렸다. 기다리는 동안 오소리는 눈물을 보였다. 이에 마침 박하루도 딸 샛별의 유치원에 가게 돼 울고 있는 오소리를 보게 됐다.


박하루는 오소리에 "무슨 일 있어?"라고 물었다. 오소리는 "아니"라며 놀란 듯 답했다. 박하루는 "근데 얼굴이 왜 그래"라며 걱정했다. 오소리는 "아니. 컨디션이 좀 안 좋아. 그럴 때 있잖아"라며 잡아뗐다. 박하루는 "(강)윤아(손성윤 분)는 좀 어땠어?"라고 물었다. 오소리는 "글쎄. 회사에서 일찍 나오는 바람에 윤아를 신경 못 썼네"라고 대답했다.


박하루가 오소리의 회사 꽈배기에 투자해서 박하루의 아내 강윤아는 오소리의 회사에 이사 자격으로 입사했다. 또 오소리는 남편 조경준(장세현 분)의 불륜을 알게 됐다. 오소리는 내레이션을 통해 "나 지금 벌 받나 봐. 그러면 안되는 거였는데.. 이제 어떡하지. 오빠 나 이제 어떡해?"라고 말했다.


앞서 오소리는 박하루의 아이 한별을 가졌다. 조경준은 이를 알고도 동방 그룹을 차지하기 위해 오소리와 결혼했다. 또 조경준은 신도희(김주리 분) 사이에 친자 원별이 있다.


오진주 기자 star@m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