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사랑의 꽈배기' 손성윤, 父에 심혜진 모함 "꽈배기 망하게 할 것"[별별TV]

'사랑의 꽈배기' 손성윤, 父에 심혜진 모함 "꽈배기 망하게 할 것"[별별TV]

발행 :

박수민 기자
/사진='사랑의 꽈배기' 방송화면
/사진='사랑의 꽈배기' 방송화면

'사랑의 꽈배기'에서 손성윤이 이달형에게 심혜진을 모함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는 강윤아(손성윤 분)와 강남춘(이달형 분)이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강윤아는 박하루(김진엽 분)의 이사해임이 부당하다고 말하는 강남춘에게 "(오)소리(함은정 분) 어머니가 내 머리채를 잡았다. 이래서 '딸한테는 엄마가 있어야 하구나' 뼈저리게 느꼈다. 딸이 이렇게 억울하게 됐는데 아빠는 어떻게 소리 편을 들을 수가 있냐"고 말했다.


분통을 터뜨리는 강윤아를 바라보던 강남춘은 분노하며 집을 나섰고, 혼자 남은 강윤아는 "내가 꼭 꽈배기 망하게 만들 거야. 그런데 아빠 지금 어디로 가는 거지? 설마"라며 읊조렸다.


한편 강남춘은 맹옥희(심혜진 분)에게 사과를 요구하며 "어떻게 그러실 수 있냐. 적반하장도 유분수다. 윤아가 저한테 어떤 자식인데. 자식 교육을 어떻게 시킨 거냐. 남의 남편 꼬셔서 가정이나 깨고"라며 소리쳤다. 이를 본 맹옥희와 오광남(윤다훈 분)은 어이없어하며 맞받아치려 했고, 그 순간 강윤아가 달려와 강남춘을 말리며 집으로 데려갔다.


박수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