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앨리스 가린, 권혁수 첫사랑으로 '복학생' 새 시즌 깜짝 등장

앨리스 가린, 권혁수 첫사랑으로 '복학생' 새 시즌 깜짝 등장

발행 :

이경호 기자
앨리스 가린./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앨리스 가린./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7인조 걸그룹 앨리스(ALICE - 채정, 소희, 도아, 연제, 유경, 이제이, 가린)의 멤버 가린이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에 깜짝 출연했다.


지난 27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1회에서 가린은 권혁수와 함께 출연해 대화를 하는 장면 등에서 권혁수의 첫 사랑 역인 '민가린'으로 출연해 상큼한 이미지와 새침떼기 모습을 선보였으며 이후 드라마의 전개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앨리스 가린은 지난 5월에도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제8막 '계절학기' 편에서 권혁수와 주현영의 달달한 공개 연애속에서 우연히 지나치다 만나며 "혁수 오빠?"라는 강렬한 대사를 남기며 놀라는 모습 속 청순함을 전달하는 연기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사랑이 필요한 20학번 복학생 혁수와 사랑에 눈먼 22학번 신입생 현영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캠퍼스 러브 스토리로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인기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가 시리즈로 재탄생 한 것이다.


'SNL코리아'가 낳은 스타 권혁수와 주현영이 이번에도 환상의 호흡으로 '킹받는' 로맨스를 펼치며 혁수의 절친 김원훈과 더불어 뉴페이스 임소윤이 신입생 역으로 또다른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레전드 크루 김민교와 정이랑이 시리즈에 새로 합류해 대학생 못지않은 어른들의 강렬한 멜로 전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가린이 속한 지난 5월 컴백곡으로 댄스가 아닌 발라드 '내 안의 우주'로 활동했다. 음악방송, 라디오, 팬 사인회, 필리핀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