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성훈이 '아이쇼핑'에 특별 출연하며 극에 힘을 보탠다.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29일 "배우 성훈이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에서 대통령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성훈이 특별 출연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연출 오기환 / 극본 안소정 / 제작 그룹에이트, 테이크원스튜디오)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극 중 성훈은 천재적인 두뇌와 뛰어난 매력, 눈부신 재력으로 초선에 당선된 젊은 대통령으로 등장한다. 딩크족이라는 설정 아래, 완벽한 아이를 설계하려는 김세희(염정아 분)와 얽히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성훈은 연극 '아트',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우리는 오늘부터',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 장르를 불문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해 왔다. 그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독자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성훈의 이번 출연은 '우리는 오늘부터'를 함께했던 제작사 그룹에이트와의 인연으로 이번 작품에 특별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한다.
성훈이 대통령 역으로 활약할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