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한석규 "말로 합시다, 말로" 소통 불능 시대 해결사 [신사장 프로젝트]

한석규 "말로 합시다, 말로" 소통 불능 시대 해결사 [신사장 프로젝트]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

한석규의 온 국민 분쟁 해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오는 9월 15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극본 반기리/ 연출 신경수/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두프레임)에서 해결사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 구역의 골치 아픈 문제를 해결하는 신사장(한석규 분) 표 사이다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각양각색 사연으로 북새통을 이루는 시장 한복판의 어지러운 풍경으로 포문을 연다. 사방으로 날아다니는 물건들 사이 격렬한 몸싸움과 말싸움을 벌이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울화가 가득 서려 있다. 치열하게 다투는 사람들 위로 "대체 어쩌다 이렇게 욱하는 사회가 되어버렸을까요?"라는 신사장의 내레이션이 흘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분노에 찬 사람들의 욕과 폭력으로 인해 사태가 점점 악화될 무렵, 신사장이 등판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한다. '해결엔 신사장'이라는 문구가 박힌 앞치마와 하얀 셔츠 차림이 이질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신사장은 호쾌한 미소와 함께 "말로 합시다, 말로"라며 협상을 제안하고 있다.



남의 말을 듣는 것보다 나의 말을 하는 게 더 중요해져 버린 소통 불능의 시대에 과연 협상을 중시하는 신사장의 해결책이 어떤 사이다 전개를 가져다줄지 궁금해지는 상황. '골치 아픈 문제! 신사장이 해결해 드립니다'라는 티저 속 문구처럼 화(火)로 들끓는 세상을 시원하게 식혀줄 신사장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신사장 프로젝트'는 동네 치킨집을 운영 중인 신사장이 뛰어난 능력으로 갈등을 해소해주는 과정을 그리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양념치킨처럼 매콤하게 정의를 실현하며 후라이드 치킨보다 고소한 재미를 안겨줄 '신사장 프로젝트'가 기다려진다


전 레전드 협상가, 현 치킨집 사장으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신사장이 편법과 준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구현해 내는 분쟁 해결 히어로 드라마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는 오는 9월 15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