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서현진과 결혼 약속했는데..장률, 충격 휩싸인 비하인드 컷 오픈

서현진과 결혼 약속했는데..장률, 충격 휩싸인 비하인드 컷 오픈

발행 :

/사진=JTBC·SLL·하우픽쳐스

배우 장률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22일 매니지먼트mmm은 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에서 주도현 역을 연기하고 있는 장률의 미공개 스틸을 방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극 중 도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타를 치며 준경(서현진 분)이 좋아하는 노래를 불러준다거나 준경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의 모습에서는 그의 밝은 에너지와 스윗하고 다정한 매력이 느껴진다.


반면 극이 진행될수록 점점 미소를 잃어가는 도현의 표정도 눈길을 끈다. 예측할 수 없었던 상황들이 하나 둘 눈앞에 벌어지면서 머릿속이 복잡해진 도현의 혼란스러움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는 준경의 진심을 확인하고 결혼을 약속한 도현에게 커다란 감정의 요동이 찾아왔다. 다니엘(문우진 분)이 친아들이 아닐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큰 충격에 휩싸였고, 일상을 지키기 위해 비밀리에 묻어두기로 했지만, 괴로운 마음을 숨길 수가 없었다.


그러나 준경이 윤주(공성하 분)에게 홧김에 다니엘의 비밀에 대해 말해버리면서 이는 더 이상 도현과 준경만의 비밀이 아니게 되어버렸다. 종영까지 남은 건 단 2회. 과연 도현은 자신에게 닥친 혼돈의 소용돌이를 이겨내고 준경과의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을까.


장률의 폭발하는 감정 열연이 담길 '러브 미' 마지막 이야기는 23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