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JK김동욱 "사랑고백 이뤄지지 않아..님친 있는분"

JK김동욱 "사랑고백 이뤄지지 않아..님친 있는분"

발행 :

길혜성 기자
JK김동욱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 캡처>
JK김동욱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 캡처>


가수 JK김동욱이 방송을 통해 깜짝 프러포즈를 한 이후의 상황에 대해 전했다.


JK김동욱은 22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의 7월 가수전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JK김동욱은 지난 6월 최고의 가수로 뽑혀 '나가수2'를 영예롭게 떠났고 이날은 특별 공연 가수 자격으로 프로그램을 찾았다. '나가수2'는 전 달 우승자에게 한 달 뒤 특별 무대를 꾸밀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이날 무대에 서기 전 MC 박명수로부터 "지난 번 고백을 했는데 어떻게 됐냐"란 질문을 받은 JK김동욱은 "왜 그러냐"며 웃으며 답한 뒤 말을 이었다.


JK김동욱은 "이뤄지지 않았다"며 "남자친구가 있는 분이었고, 그래서 앞으로 음악만 열심히 하려한다"라며 미소 지었다.


한편 JK김동욱은 지난 6월24일 방송된 '나가수2' 6월 가수전에 출연했을 당시 '그 분'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며 "당신을 위한 프러포즈"라며 "이 노래를 들어줬으면 좋겠다"고 말한 뒤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를 열창했다. 그러면서도 JK김동욱은 프러포즈 상대가 여자 연예인지, 비(非) 연예인인지 등 고백 대상의 신상에 대해선 일절 공개하지 않는 등 배려 깊은 모습을 보였다.


당시 JK김동욱은 노래 중간 영어로 "내 사랑이 돼주겠니"라고 외쳐 다시금 눈길을 끌었다. 또한 무대에서 내려온 JK김동욱은 "그분이 꼭 봤기를 바란다"며 "진심이 전달됐으리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