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경림·이수영 "장윤정, 유부녀월드 환영..맛좀봐"

박경림·이수영 "장윤정, 유부녀월드 환영..맛좀봐"

발행 :

최보란 기자
SBS '도전1000곡' 녹화현장 / 사진제공=SBS
SBS '도전1000곡' 녹화현장 / 사진제공=SBS


방송인 박경림과 가수 이수영이 결혼을 앞둔 가수 장윤정에게 뼈있는 덕담을 전했다.


7일 SBS에 따르면 박경림과 이수영은 오는 9일 오전 8시10분 방송하는 SBS '도전1000곡'의 제45대 왕중왕 전에 출연해 우승을 노린다.


두 사람은 최근 진행된 '도전1000곡' 녹화에 참여해 "우승을 못하면 한 달 동안 절교하겠다"는 각오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출연자와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녹화 도중 MC 이휘재는 두 사람에게 "이제 유부녀가 되는 장윤정에게 유부녀 선배로서 덕담 한마디 해 달라" 부탁했고, 이에 박경림과 이수영은 "유부녀월드에 온 것을 환영한다. 우는 아기, 쌓여있는 빨래와 설거지가 기다리고 있다"고 말해 듣고 있던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를 들은 장윤정은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모르겠다"라며 고개를 갸우뚱했고, 박경림은 "결혼해보면 알 것이다. 장윤정! 맛 좀 봐 라!"라고 뼈있는 조언을 건네 또 한 번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도전1000' 녹화에는 박경림과 이수영 외에도 윤수일, 임정희, 박경림, 이수영, 이예린, 최은주, 쌈디, 리듬파워 행주, 길미, 알리, 강애리자, 추가열, 편승엽, 비피팝 편지, 시크릿, 한민관,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