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1박2일' 유지태, '올드보이' 전갈자세 재현..개인기 대방출

'1박2일' 유지태, '올드보이' 전갈자세 재현..개인기 대방출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배우 유지태가 영화 '올드보이' 속 전갈 자세를 재현하며 13년 전과 다름없는 퍼펙트한 근력과 유연함을 뽐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에서는 전라남도 담양으로 떠난 '김준호 동거인 특집' 2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앞선 방송에서 게스트로 첫 모습을 드러낸 유지태는 최근 녹화에서 영화 '올드보이' 속 장면을 재현하며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29일 공개된 스틸에서는 근력을 뽐내고 있는 유지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지태는 바닥에 댄 머리와 두 손으로 중심을 잡은 채, 다리를 올린 까마귀 자세를 취하고 있다. 또한 하늘을 향해 다리를 곧게 뻗은 완벽한 물구나무자세까지 취하고 있다. 바로 13년 전 영화 '올드보이'에서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 것이다.


유지태는 "하도 오래돼서 되는지 모르겠다"면서도 까마귀 자세로 시작해 물구나무, 전갈자세까지 부드럽게 이어지는 완벽한 요가동작으로 멤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이와 함께 유지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성대모사 개인기까지 대방출했고, 이에 차태현은 "와 대박~ 완전 잘하네"라며 폭소를 금치 못했다.


제작진은 "촬영을 하다 보니 김준호, 유지태가 오랜 시간 동안 절친으로 지내 온 이유를 단박에 알 수 있었다. 김준호, 유지태는 함께해 배가 된 시너지를 발휘하며, 마치 대학생으로 돌아간 듯 웃음경쟁을 펼쳤다"고 밝혔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