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밤Tview]"운동 잘하는 여자가 이상형"..최종훈, 손연재♥ 언급

[★밤Tview]"운동 잘하는 여자가 이상형"..최종훈, 손연재♥ 언급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방송화면 캡처
/사진=방송화면 캡처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이 여자친구인 손연재를 간접적으로 언급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빠생각'에는 가수 홍진영과 그룹 FT아일랜드의 이홍기 최종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홍진영에게 이상형을 물어보며 남자 출연자들을 두고 이상형 월드컵을 해달라고 말했다. MC 탁재훈은 "우리들 중 똥이 누군지 골라달라"고 했고 홍진영은 망설임 없이 허경환을 선택했다.


'따르릉' 노래를 가지고 가지 않아서 삐졌다고 말한 홍진영은 허경환과 뜻밖의 러브라인을 만들었고 허경환은 "진영이가 똥을 좋아하나 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솔비는 최종훈에게 "최종훈 씨 이상형은 어떤 스타일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다른 MC들은 "얼마 전 기사 못 봤냐"라고 말했다. 이는 최근 최종훈이 손연재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것을 두고 말한 것.


잠시 머뭇거리던 최종훈은 "운동 잘하는 여자가 좋다"라고 웃었고, 자막으로는 손연재의 사진이 나왔다.


이런 가운데 이홍기는 자신의 이상형이 "섹시하고 귀여운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홍기는 "내가 연예인이다 보니 나를 이해해 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이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홍기 최종훈은 떡볶이 등 분식으로 영업에 나섰고, 홍진영은 육전과 화채로 영업에 나섰다. 대결 결과 홍진영이 승리, 팬들에게 조공하게 됐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