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한은정, 명품 몸매 유지 비결?.."번데기가 주식"

한은정, 명품 몸매 유지 비결?.."번데기가 주식"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명품 몸매' 한은정이 날씬함을 유지하는 비결을 깜짝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에는 허당 반전 매력의 배우 한은정이 출연한다.


제작진에 다르면 한은정은 메인코너인 '카트를 채워라'를 통해 역대 카트쇼 출연자 중 통조림 제품 최다 구입자로 떠올랐다. 번데기 통조림과 참치, 골뱅이 통조림까지 총 19개의 통조림을 구매하며 '통조림류 구매 1위'라는 신기록을 달성한 것.


한은정은 그 중에서도 번데기 통조림을 대량 구매, 남다른 번데기 사랑을 인증하기도 했다. 한은정의 카트를 가득 채운 번데기 통조림에 MC들은 궁금증을 드러냈고, 이수근은 "거의 소주(파)이시네요?"라며 그녀를 애주가로 예상했다.


이에 한은정은 "번데기가 주식"이라고 밝혀 주위에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밤에 배고플 때 번데기 통조림을 퍼먹는다"며 특이 식성을 공개했다. 또 "번데기 통조림 개봉 후 그대로 섭취한다. 골뱅이 역시 생으로 먹는다. 조리는 1도 필요 없다"고 덧붙여 현장을 놀래켰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이소라는 "번데기를 유심히 보면 못 먹을텐데"라며 번데기를 아무런 조리과정 없이 먹는 한은정의 특이 식성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MC 서장훈은 "타 방송사 동거 프로그램을 하면서 한은정 씨 집에 간 적이 있다"라며 "그때 직접 요리한 음식을 대접 받았는데, 요리를 엄청 잘 하더라. 그런데 안 한다"고 말했다. 이에 한은정은 "혼자 먹자고 요리하는 것도 귀찮고 해서 잘 안 하게 되더라. 또 늘 혼자 지내니까 장을 봐서 냉장고에 채워 놓으면 거의 버리게 된다. 너무 아깝기도 한데다, 살 수 있는 음식 종류에도 한계가 있어, 거의 냉동식품 아니면 통조림류 같은 간편식으로 대신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트쇼'는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