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심형래쇼' 송영길 "심형래에 슬랩스틱 배워..차원 달라"

'심형래쇼' 송영길 "심형래에 슬랩스틱 배워..차원 달라"

발행 :

양재=윤성열 기자
/사진=임성균 기자
/사진=임성균 기자


개그맨 송영길이 선배 심형래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드러냈다.


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19금 버라이어티 심형래쇼'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이날 송영길은 "아산 코미디 페스티벌에 초청을 받아 갔었는데, 그곳에서 심형래 선배님을 뵈었다"며 "선배님에게 무대 뒤 잔디 밭에서 슬랩스틱을 어떻게 하는지 배웠는데, 정말 차원이 다르더라"고 말했다.


송영길은 이어 "내가 영상보고 따라 하는 수준과는 비교할 수가 없었다"며 "그 뒤로 강경 젓갈 축제를 따라 가게 됐고 '심형래 쇼'까지 오게 됐다"고 '심형래 쇼'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송영길은 또 '심형래 쇼'에 대해 "제대로 보여주는 쇼라 생각한다"며 "공연은 관객을 재밌게 해주는 게 있어야 하는데 '심형래 쇼'는 충분히 그렇다. 코미디 뿐 아니라 연주, 가수까지 제대로 된 분들이 나와서 제대로 보여준다. 다른 공연에 없는 쇼가 '심형래 쇼'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19금 버라이어티 심형래쇼'는 심형래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코미디 쇼다. '2018 정통 코미디 부활'을 주제로 향수 어린 추억의 코미디를 요즘 정서에 맞게 리메이크 해 중장년층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심형래, 한상진, 김만호, 김장군, 송영길, 곽범 등의 개그맨들과 옥희, 목비 등 가수들이 출연하며, 공연은 오는 11월 3일과 4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아트홀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등을 순회하는 전국 투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