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몬스타엑스가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 4관왕을 접수했다.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몬스타엑스 'Alligator'(엘리게이터), ITZY(있지) '달라달라'가 1위 후보로 경쟁한 가운데 몬스타엑스가 1위에 올랐다.
몬스타엑스는 1위 소감으로 "이렇게 상 받게 돼서 너무 기쁘다. 상 받게 해주신 몬베베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원호 형 생일이다"라고 환호를 유발한 후 원호는 "오늘 큰 상을 생일날 받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월 18일 정규 2집 'THE 2ND ALBUM: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엘리게이터'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힙합적인 느낌에 파워풀한 퓨처팝 사운드가 믹스매치 된 댄스곡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아이들이 'Senorita'(세뇨리타)로 컴백무대를 가졌으며,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했던 하성운이 타이틀곡 'BIRD'를 갖고 솔로 데뷔 무대를 펼쳤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ITZY, 몬스타엑스, SF9, 배너, 가을로 가는 기차, 네온펀치, 네이처, 드림캐쳐, 미소, 세러데이, 온앤오프, 용감한 홍차(홍경민, 차태현, 사무엘), 이달의 소녀, 자이언트핑크, 체리블렛, 트레이, 핑크레이디, 하성운, 효민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