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조재현 딸 조혜정, 미투 2년만에 SNS활동..복귀 신호탄? [스타이슈]

조재현 딸 조혜정, 미투 2년만에 SNS활동..복귀 신호탄? [스타이슈]

발행 :

김미화 기자
조혜정이 한보름 SNS에 단 댓글 / 사진=한보름 인스타그램
조혜정이 한보름 SNS에 단 댓글 / 사진=한보름 인스타그램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2년여 만에 SNS 활동을 재개한 모습이 포착되며 관심 받고 있다. 조혜정은 동료 배우 한보름의 SNS에 댓글을 달며 관심 받았다.


한보름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켜져라 허벅지"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운동 후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 조혜정은 "멋져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엄현경 등 다른 배우들도 댓글을 달았지만 유독 조혜정이 화제를 모으는 것은 그가 아버지인 배우 조재현의 미투 파문 이후 2년 동안 SNS 활동을 끊었기 때문이다. 조혜정의 댓글 밑으로는 팬들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조혜정은 아버지 조재현과 함께 부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조혜정은 OCN '신의 퀴즈4', MBC '역도요정 김복주', KBS 2TV '고백부부'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다.


조혜정 /사진=스타뉴스
조혜정 /사진=스타뉴스


그러다가 지난 2018년 아버지 조재현이 미투 파문에 휩싸였고, 그 이후 조혜정 역시 SNS 활동을 중단했다.


조혜정의 SNS 활동을 보고, 일부에서는 활동을 다시 시작하려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나오며 관심 받고 있다.


한편 조재현은 지난 2018년 성폭행 가해자로 지목 됐다. 이후 출연 중이던 드라마 '크로스'에 하차 등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다 내려놓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