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개미는 오늘도 뚠뚠' 노홍철 "호기심에 출연..나는 카카오 투자자"

'개미는 오늘도 뚠뚠' 노홍철 "호기심에 출연..나는 카카오 투자자"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카카오TV
/사진=카카오TV


방송인 노홍철이 '개미는 오늘도 뚠뚠' 출연과 함께 카카오의 주식에 관심을 보였다.


12일 오후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 '찐경규', '카카오TV 모닝' 온라인 미디어간담회가 열렸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 노홍철은 출연 계기로 "내가 호기심이 많은 편이다. 지금까지 내가 안 해본 콘텐츠는 없는 것 같다. 제작진에게 새로운 걸, 진짜로 하겠다는 설명을 들었다"며 "모바일을 분석해서 예능을 한다는 말에 호기심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TV
/사진=카카오TV


이어 "나는 이미 카카오의 투자자였다"며 "카카오의 분위기를 보러 출연했다. 나는 투자를 하러 나왔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박진경CP와 못다한 큰 그림을 이루러 왔다. 우리는 더 큰 그림이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TV 모닝'은 매일 다양한 요일코너를 선보이고 있다. '톡이나 할까'는 톡터뷰어 김이나가 셀럽과 마주 앉아 오직 카톡으로만 대화하는 카톡 토크쇼.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망투자의 아이콘 노홍철과 함께 하는 주식 레벨 떡상 프로젝트.


'YO! 너두'는 비와이와 이용진이 랩을 통한 힙한 영어 스터디에 도전하는 콘텐츠. '밤을 걷는 밤'은 '밤 마실러' 유희열과 함께 우리가 잊고 살던 밤의 여유를 느껴보는 감각적인 밤 산책 리얼리티. 각 방송은 매주 화~금요일 오전 7시 공개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