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더보이즈가 '뮤직뱅크'에서 첫 1위를 거머쥐었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는 금주의 1위곡을 발표했다.
이날 이무진과 더보이즈가 1위 트로피를 두고 격돌한 가운데 더보이즈의 '스릴 라이드'가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뮤직뱅크'에서 1위한 거 처음이다. 너무 기쁘고 믿기지 않는다. 더비가 있어서 우리가 있다. 우리 크래커 식구분들 소중하고 감사하다. 많은 분이 있기에 더보이즈가 즐겁게 무대를 한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가족 여러분 사랑한다. 우리의 넘버원 팬이 돼 주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드벨벳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레드벨벳은 새 타이틀곡 '퀸덤'을 공개했다. '퀸덤'은 중독성 강한 훅과 멤버들의 경쾌한 보컬이 돋보이는 청량한 분위기의 팝 댄스 곡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 타이틀곡 '루저 러버(LO$ER=LO♡ER)'로 컴백했다. '루저 러버'는 이모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세상의 시선으로는 비록 '루저(LO$ER)'처럼 보일지라도 유일한 세계이자 구원자인 너에게는 서로를 구원하는 '러버(LO♡ER)'가 되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표현한다.
오늘(20일) '뮤직뱅크'에서는 더보이즈 외 BDC, Bz-Boys (청공소년), CIX (씨아이엑스), CRAVITY, SOLE (쏠), TOMORROW X TOGETHER, Weeekly (위클리), 골든차일드, 레드벨벳, 박지훈, 선미, 온앤오프 (ONF), 이진이가 출연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