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유재석, 최우수 男예능인상 수상 "개인적으로 큰 영광"[한국방송대상]

유재석, 최우수 男예능인상 수상 "개인적으로 큰 영광"[한국방송대상]

발행 :

안윤지 기자
방송인 유재석 /사진제공=한국방송협회
방송인 유재석 /사진제공=한국방송협회

방송인 유재석이 최우수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10일 오후 MBC에서는 방송의 날을 기념해 개최된 '제48회 힌국 방송대상 시상식'을 중계했다.


이날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는 유재석이 연예 오락 TV 부문 최우수 예능인상을 거머쥐었다.


유재석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나랑 친한 펭수가 내 이름을 불러줘서 감사하다. 무엇보다 이 상이야 말로 개인적으로 너무 큰 영광이지만 내가 하는 프로그램의 제작진, 동료, 응원해준 사람들에게 영광을 나누고 싶다"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늘상 시상식에 와서 상을 받으면 제작진, 동료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지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한주 예능프로그램을 위해 많은 분의 고생, 노고 덕분에 이 자리에 섰다. 다함께 모여서 즐거운 얘기들과 기쁨을 나누진 못하지만 언젠가 상황이 나아진다면 동료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더 열심히, 새로운 컨텐츠를 위해 머리를 맞대고 노력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노력했다"라며 "이런 하루하루를 만들어준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 방송대상 시상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지난 3일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MBC를 통해 중계됐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